이번달에 권고사직으로 퇴사했어
며칠 쉬었는데 몸이 편한건 좋은데 맘은 불편해ㅋㅋㅋ
구인글 지원자 통계보면 나보다 어린사람, 경력 많은 사람들도 많아서...
과연 내가 경쟁력이 있는 사람인가 싶고ㅋㅋ
실업 급여 다 타기 전에 구직하고 싶다
이번달에 권고사직으로 퇴사했어
며칠 쉬었는데 몸이 편한건 좋은데 맘은 불편해ㅋㅋㅋ
구인글 지원자 통계보면 나보다 어린사람, 경력 많은 사람들도 많아서...
과연 내가 경쟁력이 있는 사람인가 싶고ㅋㅋ
실업 급여 다 타기 전에 구직하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