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마케팅했고 1년 회계팀 계약직함(자금,자회사전표,자회사부가세신고)
전회전세 재경관리사랑 토익컴활있어
학굔 있으나마나한 학교
1년계약직 할때 연봉 2900받아서 희망연봉 2900썼는데
지금 한달남았는데 연락오는곳이엄ㅅ어서........ㅠㅠ
그냥 신입공고는 5인미만빼곤 다넣고있어
5인미만은 연차땜에 걸려서...
혼자 고민만하다가 답답해서 물어봥..
전회전세 재경관리사랑 토익컴활있어
학굔 있으나마나한 학교
1년계약직 할때 연봉 2900받아서 희망연봉 2900썼는데
지금 한달남았는데 연락오는곳이엄ㅅ어서........ㅠㅠ
그냥 신입공고는 5인미만빼곤 다넣고있어
5인미만은 연차땜에 걸려서...
혼자 고민만하다가 답답해서 물어봥..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