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취직/이직 회계신입인데 희망연봉 최저로 낮춰야할까...?
99 3
2026.06.24 17:58
99 3
6년마케팅했고 1년 회계팀 계약직함(자금,자회사전표,자회사부가세신고)

전회전세 재경관리사랑 토익컴활있어

학굔 있으나마나한 학교


1년계약직 할때 연봉 2900받아서 희망연봉 2900썼는데

지금 한달남았는데 연락오는곳이엄ㅅ어서........ㅠㅠ

그냥 신입공고는 5인미만빼곤 다넣고있어

5인미만은 연차땜에 걸려서...

혼자 고민만하다가 답답해서 물어봥..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3 00:05 13,609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4,341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49838 월루토크 피드백 했는데 우는 직원 어화둥둥 해줘야해? 1 19:21 9
849837 월루토크 하... 감다뒤짓은 윗사람이하고 19:18 9
849836 월루토크 퇴근하고 카톡 오는 거 부담스러워.... 19:10 22
849835 월루토크 나 회사생활이랑 안맞는듯.. 19:02 48
849834 월루토크 덬들아 나 고민좀 들어줄수 있니 18:59 27
849833 월루토크 남자들 왜 먹고 안치우는거임 시발 1 18:47 63
849832 월루토크 그저 그런 업무 하면서 일 많다 일 잘한다 오래다녔으니 대우해달라고 하면 18:45 32
849831 월루토크 의도파악 0점 18:40 28
849830 월루토크 쇼핑몰덬인데 가는 회사마다 물류팀 눈치 너무 보니까 스트레스다.. 1 18:31 82
849829 월루토크 20후반 무경력이면 파견직이라도 가는게 나을까 3 18:30 96
849828 월루토크 진지하게 그만둘까 회사 1 18:23 80
849827 월루토크 회사사람들한테 싹다 퇴사인사랑 마무리인사 했는데 사장님이랑 타이밍 엇갈려서 못했거든 1 18:17 90
849826 월루토크 계약직인거 타팀사람들은 모르나?? 5 18:14 185
849825 월루토크 미친부장새끼 뒤져라 18:07 39
849824 월루토크 해운선사 들어가기 어렵나 1 18:02 116
849823 월루토크 퇴사하면서 업무 파일 다 날리고 잠수탄 직원이 생김 18:01 66
849822 월루토크 면전에 전담피는 사장 18:00 30
849821 취직/이직 계약직 3개월 후 정규직 전환 가능 <- 수습기간같은건가? 3 18:00 119
» 취직/이직 회계신입인데 희망연봉 최저로 낮춰야할까...? 3 17:58 99
849819 월루토크 씨발새끼 17:56 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