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20후반 무경력이면 파견직이라도 가는게 나을까
149 4
2026.06.24 18:30
149 4
그냥 중소 이런곳도 계속 넣고는 있는데 연락이 안와 이제 공고도 잘 없고ㅠ

파견 물경력인거 아는데 무경력 보단 낫다 싶다가도 나이가 후반이라 내년 생각하면 정규 들어가기 더 빡셀 거 같기도 하고.. 그래도 어차피 후반인거 회사생활 1년 경험이라도 있는게 낫겠지? 너무 고민됨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3 06.21 45,020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5,203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681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49837 월루토크 아 인플루엔자들 개싫어!!! 19:44 39
849836 월루토크 피드백 했는데 우는 직원 어화둥둥 해줘야해? 4 19:21 135
849835 월루토크 하... 감다뒤짓은 윗사람이하고 19:18 32
849834 월루토크 퇴근하고 카톡 오는 거 부담스러워.... 19:10 33
849833 월루토크 나 회사생활이랑 안맞는듯.. 19:02 69
849832 월루토크 덬들아 나 고민좀 들어줄수 있니 18:59 35
849831 월루토크 남자들 왜 먹고 안치우는거임 시발 1 18:47 104
849830 월루토크 그저 그런 업무 하면서 일 많다 일 잘한다 오래다녔으니 대우해달라고 하면 18:45 47
849829 월루토크 의도파악 0점 18:40 32
849828 월루토크 쇼핑몰덬인데 가는 회사마다 물류팀 눈치 너무 보니까 스트레스다.. 1 18:31 103
» 월루토크 20후반 무경력이면 파견직이라도 가는게 나을까 4 18:30 149
849826 월루토크 진지하게 그만둘까 회사 1 18:23 112
849825 월루토크 회사사람들한테 싹다 퇴사인사랑 마무리인사 했는데 사장님이랑 타이밍 엇갈려서 못했거든 1 18:17 108
849824 월루토크 계약직인거 타팀사람들은 모르나?? 5 18:14 231
849823 월루토크 미친부장새끼 뒤져라 18:07 46
849822 월루토크 해운선사 들어가기 어렵나 1 18:02 134
849821 월루토크 퇴사하면서 업무 파일 다 날리고 잠수탄 직원이 생김 18:01 73
849820 월루토크 면전에 전담피는 사장 18:00 35
849819 취직/이직 계약직 3개월 후 정규직 전환 가능 <- 수습기간같은건가? 3 18:00 149
849818 취직/이직 회계신입인데 희망연봉 최저로 낮춰야할까...? 3 17:58 1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