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님이 뭘 시켰는데 처음 같이 해봐서 그런지 쿵하면 짝이 아니었다 ㅜ 하.. 내 자신 개실망스러워
월루토크 의도파악 0점
32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4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5,203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836 | 월루토크 | 아 인플루엔자들 개싫어!!! | 19:44 | 41 |
| 849835 | 월루토크 | 피드백 했는데 우는 직원 어화둥둥 해줘야해? 4 | 19:21 | 136 |
| 849834 | 월루토크 | 하... 감다뒤짓은 윗사람이하고 | 19:18 | 33 |
| 849833 | 월루토크 | 퇴근하고 카톡 오는 거 부담스러워.... | 19:10 | 33 |
| 849832 | 월루토크 | 나 회사생활이랑 안맞는듯.. | 19:02 | 69 |
| 849831 | 월루토크 | 덬들아 나 고민좀 들어줄수 있니 | 18:59 | 35 |
| 849830 | 월루토크 | 남자들 왜 먹고 안치우는거임 시발 1 | 18:47 | 104 |
| 849829 | 월루토크 | 그저 그런 업무 하면서 일 많다 일 잘한다 오래다녔으니 대우해달라고 하면 | 18:45 | 47 |
| » | 월루토크 | 의도파악 0점 | 18:40 | 32 |
| 849827 | 월루토크 | 쇼핑몰덬인데 가는 회사마다 물류팀 눈치 너무 보니까 스트레스다.. 1 | 18:31 | 105 |
| 849826 | 월루토크 | 20후반 무경력이면 파견직이라도 가는게 나을까 4 | 18:30 | 149 |
| 849825 | 월루토크 | 진지하게 그만둘까 회사 1 | 18:23 | 112 |
| 849824 | 월루토크 | 회사사람들한테 싹다 퇴사인사랑 마무리인사 했는데 사장님이랑 타이밍 엇갈려서 못했거든 1 | 18:17 | 108 |
| 849823 | 월루토크 | 계약직인거 타팀사람들은 모르나?? 5 | 18:14 | 231 |
| 849822 | 월루토크 | 미친부장새끼 뒤져라 | 18:07 | 47 |
| 849821 | 월루토크 | 해운선사 들어가기 어렵나 1 | 18:02 | 134 |
| 849820 | 월루토크 | 퇴사하면서 업무 파일 다 날리고 잠수탄 직원이 생김 | 18:01 | 74 |
| 849819 | 월루토크 | 면전에 전담피는 사장 | 18:00 | 35 |
| 849818 | 취직/이직 | 계약직 3개월 후 정규직 전환 가능 <- 수습기간같은건가? 3 | 18:00 | 150 |
| 849817 | 취직/이직 | 회계신입인데 희망연봉 최저로 낮춰야할까...? 3 | 17:58 | 1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