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저받는 사무직인데
찌라시만들라고 해서 작년거 보고 비슷하게 만들엇더니
작년거랑 비슷하다고 디자인 싹다 새롭게 하라고 지랄
다시 새로 만들었더니 아직도 똑같다고 지랄
지가 생각한건 이런게 아니래 그래놓고 하 됐다 이지랄ㅋㅋㅋㅋㅋ시발련이
그럼 니가 생각한대로 직접 하던가 뒤지던가
지 생각 재대로 말도 못하면서 지랄지랄
첨으로 회사에서 빡쳐서 눈물고임
찌라시만들라고 해서 작년거 보고 비슷하게 만들엇더니
작년거랑 비슷하다고 디자인 싹다 새롭게 하라고 지랄
다시 새로 만들었더니 아직도 똑같다고 지랄
지가 생각한건 이런게 아니래 그래놓고 하 됐다 이지랄ㅋㅋㅋㅋㅋ시발련이
그럼 니가 생각한대로 직접 하던가 뒤지던가
지 생각 재대로 말도 못하면서 지랄지랄
첨으로 회사에서 빡쳐서 눈물고임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33 | 00:05 | 13,6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68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838 | 월루토크 | 피드백 했는데 우는 직원 어화둥둥 해줘야해? 1 | 19:21 | 22 |
| 849837 | 월루토크 | 하... 감다뒤짓은 윗사람이하고 | 19:18 | 11 |
| 849836 | 월루토크 | 퇴근하고 카톡 오는 거 부담스러워.... | 19:10 | 23 |
| 849835 | 월루토크 | 나 회사생활이랑 안맞는듯.. | 19:02 | 51 |
| 849834 | 월루토크 | 덬들아 나 고민좀 들어줄수 있니 | 18:59 | 28 |
| 849833 | 월루토크 | 남자들 왜 먹고 안치우는거임 시발 1 | 18:47 | 68 |
| 849832 | 월루토크 | 그저 그런 업무 하면서 일 많다 일 잘한다 오래다녔으니 대우해달라고 하면 | 18:45 | 34 |
| 849831 | 월루토크 | 의도파악 0점 | 18:40 | 28 |
| 849830 | 월루토크 | 쇼핑몰덬인데 가는 회사마다 물류팀 눈치 너무 보니까 스트레스다.. 1 | 18:31 | 83 |
| 849829 | 월루토크 | 20후반 무경력이면 파견직이라도 가는게 나을까 3 | 18:30 | 103 |
| 849828 | 월루토크 | 진지하게 그만둘까 회사 1 | 18:23 | 88 |
| 849827 | 월루토크 | 회사사람들한테 싹다 퇴사인사랑 마무리인사 했는데 사장님이랑 타이밍 엇갈려서 못했거든 1 | 18:17 | 91 |
| 849826 | 월루토크 | 계약직인거 타팀사람들은 모르나?? 5 | 18:14 | 187 |
| » | 월루토크 | 미친부장새끼 뒤져라 | 18:07 | 39 |
| 849824 | 월루토크 | 해운선사 들어가기 어렵나 1 | 18:02 | 119 |
| 849823 | 월루토크 | 퇴사하면서 업무 파일 다 날리고 잠수탄 직원이 생김 | 18:01 | 66 |
| 849822 | 월루토크 | 면전에 전담피는 사장 | 18:00 | 30 |
| 849821 | 취직/이직 | 계약직 3개월 후 정규직 전환 가능 <- 수습기간같은건가? 3 | 18:00 | 123 |
| 849820 | 취직/이직 | 회계신입인데 희망연봉 최저로 낮춰야할까...? 3 | 17:58 | 101 |
| 849819 | 월루토크 | 씨발새끼 | 17:56 | 4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