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출고 작업 힘든거 아는데 뭐 변수 생기면 사무직한테 화풀이 하니까 돌아버리겠어ㅠ아니 나도 짜증난다구요ㅠㅠㅠ
변수 생기는걸 나한테 화내면 뭐 달라지냐고 그래도 이전 회사들은 성격 더러운 물류담당자 있었어도 유한 담당자들도 있어서 괜찮았는데 이번에 이직한 회사는 진짜 텃세 쩔어서 미치겠어
사무쪽 잘못 아닌데도 잘못이라는듯이 선빵 쳐버리는데 총괄부장은 은근 물류 우선시하는게 보이니까 존나 힘빠져
변수 생기는걸 나한테 화내면 뭐 달라지냐고 그래도 이전 회사들은 성격 더러운 물류담당자 있었어도 유한 담당자들도 있어서 괜찮았는데 이번에 이직한 회사는 진짜 텃세 쩔어서 미치겠어
사무쪽 잘못 아닌데도 잘못이라는듯이 선빵 쳐버리는데 총괄부장은 은근 물류 우선시하는게 보이니까 존나 힘빠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