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놈부터 나이든놈까지 아니 먹었으면 치워야지 간식 박스 이런거 지가 마지막으로 먹어서 쓰레기 나왔으몀 버려야하는거 아닙? 왜 그대로 냅두고 지자리 감?아 개빡치네 내가 경리라서 내가 치우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