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력도 없고 29살이고 인턴 한게 다고 아무것도 없어서
컴활도 따고 뭐 해야하는데 그냥 너무 걱정만 많고
나이도 많은 거 같아서 그냥 지금 뭘 히기가 겁나는 상태야
마인드차이겠지만, 취직을 히야 하는 데 자꾸 겁부터 나서
내가 컴맹에다가 극복해야하는 건 너무 많고 취직 할 수 있겠지?
컴활도 따고 뭐 해야하는데 그냥 너무 걱정만 많고
나이도 많은 거 같아서 그냥 지금 뭘 히기가 겁나는 상태야
마인드차이겠지만, 취직을 히야 하는 데 자꾸 겁부터 나서
내가 컴맹에다가 극복해야하는 건 너무 많고 취직 할 수 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