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장님이랑 A직원이 있는 팀에 나랑 타부서 사람들이 부서이동으로 들어가게 되었음. 난 A랑 동갑이라 좀 친해지게 됨.
A는 일을 열심히 해. 팀장님하고 일을 오래 같이 했으니 팀장님도 A직원 좋아하구(남들이 보기엔)
A도 A입으로(가끔 좀 황당하지만) 자기 열심히 했다고 엄청 자부심 뿜뿜이야. 이거까진 ok야
근데 어느 날부터 팀장님이 나를 불러서.. A에 대한 얘기를 돌려돌려 한다든지..
분명 다같이 있을 땐 A를 치켜세워주는데 나나 타직원 불러선 그렇지가 않아서(거의 뒷담수준임) 뭐라고 리액션 해줘야 맞는지 모르겠거든?
A원래 일 못했는데 내가 키워서 저만큼은 하는거다.
A가 하룻강아지 범 무서운 줄 모른다고 너나 새로 들어온 팀원들이 더 일 잘하는데 뽐내고 싶어할거라는 둥.. 거만하다는둥...
가만 들어보면 뭐 아예 틀린 말은 아니기는 한데 그렇다고 이렇게까지 적나라하게 깐다고 싶은...?
난 솔직히 관심도 없는 일인데 중간에서 너무 곤란해. 그리고 막 대놓고 내 칭찬이나 다른 팀원 칭찬하면서 A를 견제?함. 그럼 A가 또 시무룩해져서
나랑 다른 팀원들하고 거리두기 시전하고 키보드 쿵쾅짓을 해. 이 정도면 A를 타팀으로 방출시키고 싶다는 건가? 너무 싫다 진심으로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