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도 당첨되서 나가는데 중간에 나가는 거라 집 안나가면 우리가 월세 계속 부담해야하거든근데 집주인 미친 월세 20 올려서 올려둠팔려는건지 말려는건지안나가면 우리가 있으니까 한놈 걸려라 하고 올려둔건가 아이거 안팔리면 그냥 이사 안간다고 하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