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같이 준비하는 시험이있는데(일자 시험종류 동일 업무능력계발목적+대표님이 합격하면 연봉상승제안)
공황장애생겨서 공황이랑 우울증때문인지 갑자기 공부하나도안되고 맨날 집에서 운다곸ㅋㅋㅋ한달간 쌩으로 공부 못함 꾸역꾸역 독서실가도 이제서야 분량 4권중에 이제1권봄..
그냥 일있어서 다음번 시험 준비한다 하는거 쥼 그런가 어쨌든 내가제일 경력적으로 막내라...ㅠㅠ다들 굳이 나한테만 막 응원해주셔서 .... 대표님이 말꺼내신건데 시험은 치러가야겠지? 근데 떨어졌을때 생각하면 또 숨이안쉬어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