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인데 허리급 다 나가서 사원 - 만년부장 - 팀장 - 대표 이렇게 있는데 팀장이랑 대표는 외근 잦아서 부장이랑 밥 먹어야된단말임 ㅜ 근데 부장이 별로야 싫은 건 아닌데 굳이 같이 밥 먹고싶진 않음 애초에 기술직이라 나랑 업무 달라서 얘기할 것도 없고 그냥 불필요한 사담이 너무 많아 다른 모회사에는 또래 많은데 거기랑은 카톡으로 주로 얘기하니까 걍 외롭고 미치겠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새로오신분이 있는데 모든걸 프린트해서 보시는거같음
- 14:44
- 조회 66
- 월루토크
-
- 발받침대 쓰는 덬들 뭐써?
- 14:43
- 조회 19
- 월루토크
-
- 내가 홍보마케팅쪽 직무가 아닌데 왜 홍보마케팅 업무까지 해야하는지 이해가 안된다
- 14:37
- 조회 24
- 월루토크
-
- 너네 회사 거리 최대 몇시간 까지 ㄱㅊ...?
- 14:37
- 조회 40
- 월루토크
-
- 취준 길어지니까 눈 낮아진다
- 14:33
- 조회 30
- 월루토크
-
- 거래처 전화하기 너무 싫다
- 14:30
- 조회 49
- 월루토크
-
- 6개월차 실수하나 했는데.. 전화한번 해야할까?
- 14:29
- 조회 30
- 월루토크
-
- 아 난 기계식 키보드 쓰는소리나 이런거 다 견뎌지는데
- 14:27
- 조회 41
- 월루토크
-
- 읽씹하는거 너무 싫다
- 14:24
- 조회 23
- 월루토크
-
- 원덬 지금 27살인디 인생 잘 살고 있는건가 몰겟다... 망한건 아니겠지...
- 14:21
- 조회 124
- 월루토크
-
- 우체국이라고 연락와서 전화번호 기재해야 된다고 사장님 번호 알려달라고 해서 알려줬는데...
- 14:18
- 조회 128
- 월루토크
-
- 집 근처에서 두번이나 본 회사 동료한테 메신저하다 혹시 우리동네사냐 몇번 마주쳣다 이런거 얘기 안하는게 낫겟지
- 14:18
- 조회 23
- 월루토크
-
- 회사사람들이랑은 왜 죽어도 못친해지겠지
- 14:17
- 조회 24
- 월루토크
-
- 퍼즐
- 14:11
- 조회 38
- 월루토크
-
- 퍼즐
- 14:11
- 조회 23
- 월루토크
-
- 아집가고싶어
- 14:11
- 조회 20
- 월루토크
-
- 개졸려
- 14:10
- 조회 13
- 월루토크
-
- 6월말일자로 월급밀려서 권고사직 퇴사인데 이직할때 말해도되나?
- 14:08
- 조회 115
- 취직/이직
-
- 혹시 그냥 >>금<< 산 덬 잇어?
- 14:07
- 조회 178
- 월루토크
-
- 1인 사무실이라서 이력서 쓰려고 걍 노트북 가져옴
- 14:05
- 조회 92
- 월루토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