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인데 허리급 다 나가서 사원 - 만년부장 - 팀장 - 대표 이렇게 있는데 팀장이랑 대표는 외근 잦아서 부장이랑 밥 먹어야된단말임 ㅜ 근데 부장이 별로야 싫은 건 아닌데 굳이 같이 밥 먹고싶진 않음 애초에 기술직이라 나랑 업무 달라서 얘기할 것도 없고 그냥 불필요한 사담이 너무 많아 다른 모회사에는 또래 많은데 거기랑은 카톡으로 주로 얘기하니까 걍 외롭고 미치겠다
월루토크 또래 없어서 퇴사하고 싶은 거 정상이니
22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