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초직군이라... 어르신들이 주로 그러는데
우리는 거의 현장직이라서 각자 내선번호 없고
폰번호 그냥 막 불러주는 분위기긴 한뎈ㅋㅋ
그래도 나는 잘 안 알려준단말이지...ㅋㅋ
이 번호 담당자한테 전달하고 바로!!!빨리!!! 전화드리라고 할게요~~
하는데도 개지랄하는 몇명 잇긴 함...ㅋ
폰번호가 뭐 어때서 안 알려주냐고ㅜㅋㅋㅋㅋㅋㅋ
남초직군이라... 어르신들이 주로 그러는데
우리는 거의 현장직이라서 각자 내선번호 없고
폰번호 그냥 막 불러주는 분위기긴 한뎈ㅋㅋ
그래도 나는 잘 안 알려준단말이지...ㅋㅋ
이 번호 담당자한테 전달하고 바로!!!빨리!!! 전화드리라고 할게요~~
하는데도 개지랄하는 몇명 잇긴 함...ㅋ
폰번호가 뭐 어때서 안 알려주냐고ㅜ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