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그냥 탕비실에 두고 뽑아먹었는데 신입 2명이 하루에 5,6개씩 내려먹으면서 대표님이 제한둠 그동안 한두달에 한번씩 1인당 하루 한두번 먹는거 계산해서 사뒀을때는 문제가 없었거든 그런데 최근 들어온 신입들이 저러니까 총무담당자가 캡슐값 많이 들어서 간식을 줄이겠다고 하는 바람에 직원들끼리 말이 나옴 그래서 대표님이 월요일에 캡슐 한달치 줄테니 그걸로 각자 알아서 하라함 신입들은 나한테 회사가 쪼잔하다고 욕하고 상사들은 요즘 애들은 눈치가 없냐고 욕함 직원 고작 10명인데 캡슐하나로 완전 갈라져서 나만 중간에서 눈치보임ㅜ
월루토크 사무실에 캡슐커피 있는데 대표가 앞으로 1인당 25개씩 매월 첫번째 월요일에 지급한다고함
541 2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