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개월차 실수하나 했는데.. 전화한번 해야할까? https://theqoo.net/job/4255521800 무명의 더쿠 | 14:29 | 조회 수 50 서류 내야하는걸 잊고 까먹다가 지금 생각났어..받는 기관에서는 일단 서류라도 지금 내라고 답변왔는데 상사한테 톡으로 일단 보낼거야 근데 전화 한번 더 드리는게 낫나? 나는 오늘 휴무라 지금 사무실 아니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