쌩신입 회계 희망연봉 얼마 불러야돼? https://theqoo.net/job/4255635213 무명의 더쿠 | 16:02 | 조회 수 120 내일 면접 보러가는데 요즘 면접들 보면 다 희망연봉 물어보더라고2800불렀더니 의아해하시면서 더 받을 수 있는데 왤케 적게 부르냐고하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