좃소치곤 나쁘지않은데(연차자유롭고 포괄이지만
내년에 서른이고 인턴계약직 도합 1년임
대기업 계약직보다 연봉도 높고 그래봣자 2700 3100...
학벌과 스펙에 비해 너무 낮아..... 인턴 계약직 수상 교내활동 등등 했거든
근데 친구들은 같은스펙으로 취준 초기에 금방 취업해버려서
20대 극후인데 신입임
현타가 장난아닌데 이직하는수밖에 없나
생산관리 구매관리 좆소와서 개발자룰까지 다 하는중이야...ㅎ
친구들이랑 말 하기도 그래 자격지심 생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