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수박 사들고 왔네 -_- https://theqoo.net/job/4255607347 무명의 더쿠 | 15:39 | 조회 수 207 누가 자를건데 껍질 처리 누가할껀데 씨 누가 처리할건데 아 ㅅㅂ 나잖아 ㅅㅂ!!!!!!! 나는 수박 먹지도 않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