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물로 사서 골룸마냥 가끔 내....금...... 하고 꺼내보고싶은데 그냥 아무 금은방 가서 사는게 제일 나아....???? 세공 암것도 필요없고 그냥 금이기만 하면돼......
아님 그 금 전용통장에 돈 모으면 100그램 1키로 단위로 10퍼 부가세 내고 현물 인출 가능하다던데 이게 나을까
현물로 사서 골룸마냥 가끔 내....금...... 하고 꺼내보고싶은데 그냥 아무 금은방 가서 사는게 제일 나아....???? 세공 암것도 필요없고 그냥 금이기만 하면돼......
아님 그 금 전용통장에 돈 모으면 100그램 1키로 단위로 10퍼 부가세 내고 현물 인출 가능하다던데 이게 나을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25 | 00:05 | 10,01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2,4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7,303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802 | 월루토크 | 퇴사하는덬들있어? | 16:44 | 0 |
| 849801 | 월루토크 | 덬들 회사 대리에서 그 다음 직급 승진할때 연봉 얼마올라? 2 | 16:41 | 16 |
| 849800 | 월루토크 | 퍼즐 | 16:41 | 13 |
| 849799 | 취직/이직 | 이력서 난사 했더니 면접연락이 오긴 하네 | 16:40 | 18 |
| 849798 | 월루토크 | 내가 만난 지역사회공동체 협의회 시민단체 이런거 엮인 사람 왜 정상이 없지 | 16:35 | 8 |
| 849797 | 월루토크 | 신입이 대답을 안하고 카톡 리액션만 눌러놓는데 기분 나쁘면 꼰대일까 1 | 16:35 | 46 |
| 849796 | 월루토크 | 나 다른 데서는 말 못 알아듣는다는 소리 들은 적 없었거든? 1 | 16:34 | 42 |
| 849795 | 월루토크 | 누피퍼즐 | 16:29 | 24 |
| 849794 | 월루토크 | 어제 트위터에 돌았던 좆소판별기 사이트? 그거 다 구라임 | 16:28 | 43 |
| 849793 | 월루토크 | 회사 이직했을때 본인 스타일대로 바꾸기vs사무실 체계 따르기 8 | 16:25 | 82 |
| 849792 | 취직/이직 | 이직 망해서 우울해 | 16:22 | 69 |
| 849791 | 월루토크 | 이직하고 빡센게 그 회사 행정시스템 익히는게 진짜 빡세다 1 | 16:19 | 73 |
| 849790 | 월루토크 | 회사 들어온지 한달 됐는데 세명 나감 7 | 16:18 | 158 |
| 849789 | 월루토크 | 수박 참외 옥수수 ㅗㅗㅗ | 16:17 | 33 |
| 849788 | 월루토크 | 오 나 면접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1차 합격했대 | 16:17 | 24 |
| 849787 | 월루토크 | 신입 왜자꾸 업무 얘기에 끼어들지 | 16:14 | 65 |
| 849786 | 월루토크 | #좆소야놀자 에어컨 고장 났는데 | 16:12 | 62 |
| 849785 | 월루토크 | 이 회사 계속 다녀야할지 고민이야 | 16:07 | 38 |
| 849784 | 월루토크 | 회사에서 워크샵가는데 팀빌딩이 머야? 1시간20분 동안 한다는데 3 | 16:03 | 136 |
| 849783 | 월루토크 | 사장 진짜 말 존나 많다 | 16:02 | 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