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입이 대답을 안하고 카톡 리액션만 눌러놓는데 기분 나쁘면 꼰대일까 https://theqoo.net/job/4255682458 무명의 더쿠 | 16:35 | 조회 수 161 대답안하고 체크만 함.... 거의 모든말에 칭찬하면 하트 누르고 지적하면 체크 눌러놓고 지시해도 체크 누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