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처 요청 사항 보통 전화로 함? https://theqoo.net/job/4255308392 무명의 더쿠 | 11:20 | 조회 수 92 우리는 뭐 죄다 전화임.. 메일도 안써 ㅠ 증거도 안남아서 곤란한적도 꽤 되는데 무조건 전화로 처리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