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이 입사한 동기가 있는데
일은 자꾸 나한테 물어봐 팀장님한테 배워야하거든???
말걸기 그렇다고 메신저로 캡처해서 보내면서 물어보고
점심시간에도 물어봐ㅠㅠ
근데 나도 엄청 잘하는게 아니라 가르쳐줬다가 틀리면
난감해지잖아 몇번그랬거든...나도 배우는 입장인데
계속 이러면 어떻게 말해야할까?!
내가 돌려말하는걸 잘못해ㅠㅠ
같이 입사한 동기가 있는데
일은 자꾸 나한테 물어봐 팀장님한테 배워야하거든???
말걸기 그렇다고 메신저로 캡처해서 보내면서 물어보고
점심시간에도 물어봐ㅠㅠ
근데 나도 엄청 잘하는게 아니라 가르쳐줬다가 틀리면
난감해지잖아 몇번그랬거든...나도 배우는 입장인데
계속 이러면 어떻게 말해야할까?!
내가 돌려말하는걸 잘못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