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 원래는 그래도 스펙 이정도인데 대기업은 가야지 했다가 중견 면접보러 다니고 그 중에서도 규모 따져서 더 나은 곳 가고 싶다가 지금은 걍 불러주는데라도 다니고 싶음
월루토크 취준 길어지니까 눈 낮아진다
65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ㅋㅋ 원래는 그래도 스펙 이정도인데 대기업은 가야지 했다가 중견 면접보러 다니고 그 중에서도 규모 따져서 더 나은 곳 가고 싶다가 지금은 걍 불러주는데라도 다니고 싶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