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근무하니까 진짜 살맛나.. https://theqoo.net/job/4255570155 무명의 더쿠 | 15:09 | 조회 수 59 아침에 더 밍기적 거리는것두 좋고..점심 먹으면 실제 5시간~5.5시간이니까업무에 집중 빡하게 되고..!!!사람이 느긋해져..주40시간에서 주25시간이니까 15시간 줄인건데차이가 크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