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진짜 미치겟다...
내일부터 찐 바쁜 시기라서 그런가
그냥 일 하기 싫음
(그전까지도 ㅈㄴ 회사가 개 한가했음)
ㅠㅠ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미치겟다...
내일부터 찐 바쁜 시기라서 그런가
그냥 일 하기 싫음
(그전까지도 ㅈㄴ 회사가 개 한가했음)
ㅠㅠㅋㅋㅋㅋ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0 | 06.22 | 32,93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2,4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7,303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808 | 월루토크 | 이거 기분 나쁜거 맞는 지 좀 판단좀 | 16:58 | 10 |
| 849807 | 월루토크 | 퇴사얘기하러 간다 4 | 16:51 | 61 |
| 849806 | 월루토크 | 마저 하고 갈까.. 미룰까... 1 | 16:50 | 20 |
| 849805 | 취직/이직 | 취업했다 후ㅠㅠ 3 | 16:50 | 50 |
| 849804 | 취직/이직 | 학사행정 경력으로는 어디로 이직할 수 있을까 1 | 16:47 | 27 |
| 849803 | 월루토크 | 사람들 하고안맞아ㅠ | 16:46 | 12 |
| 849802 | 월루토크 | 퇴사하는덬들있어? | 16:44 | 26 |
| 849801 | 월루토크 | 덬들 회사 대리에서 그 다음 직급 승진할때 연봉 얼마올라? 4 | 16:41 | 91 |
| 849800 | 월루토크 | 퍼즐 | 16:41 | 33 |
| 849799 | 취직/이직 | 이력서 난사 했더니 면접연락이 오긴 하네 | 16:40 | 40 |
| 849798 | 월루토크 | 내가 만난 지역사회공동체 협의회 시민단체 이런거 엮인 사람 왜 정상이 없지 | 16:35 | 16 |
| 849797 | 월루토크 | 신입이 대답을 안하고 카톡 리액션만 눌러놓는데 기분 나쁘면 꼰대일까 3 | 16:35 | 73 |
| 849796 | 월루토크 | 나 다른 데서는 말 못 알아듣는다는 소리 들은 적 없었거든? 2 | 16:34 | 69 |
| 849795 | 월루토크 | 어제 트위터에 돌았던 좆소판별기 사이트? 그거 다 구라임 1 | 16:28 | 73 |
| 849794 | 월루토크 | 회사 이직했을때 본인 스타일대로 바꾸기vs사무실 체계 따르기 11 | 16:25 | 134 |
| 849793 | 취직/이직 | 이직 망해서 우울해 1 | 16:22 | 78 |
| 849792 | 월루토크 | 이직하고 빡센게 그 회사 행정시스템 익히는게 진짜 빡세다 1 | 16:19 | 86 |
| 849791 | 월루토크 | 회사 들어온지 한달 됐는데 세명 나감 10 | 16:18 | 256 |
| 849790 | 월루토크 | 수박 참외 옥수수 ㅗㅗㅗ | 16:17 | 42 |
| 849789 | 월루토크 | 오 나 면접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1차 합격했대 | 16:17 | 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