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몰톡 걸길래 답했더니 대화 끝나지도 않았는데 읽씹해 버리니까 개황당함
맘에 안 드는 대답이었어도 걍 스무스하게 마무리하는게 성인 아니냐...
친구 사이에 이러면 뭐라 하겠는데 직동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
스몰톡 걸길래 답했더니 대화 끝나지도 않았는데 읽씹해 버리니까 개황당함
맘에 안 드는 대답이었어도 걍 스무스하게 마무리하는게 성인 아니냐...
친구 사이에 이러면 뭐라 하겠는데 직동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