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물로 사서 골룸마냥 가끔 내....금...... 하고 꺼내보고싶은데 그냥 아무 금은방 가서 사는게 제일 나아....???? 세공 암것도 필요없고 그냥 금이기만 하면돼......
아님 그 금 전용통장에 돈 모으면 100그램 1키로 단위로 10퍼 부가세 내고 현물 인출 가능하다던데 이게 나을까
현물로 사서 골룸마냥 가끔 내....금...... 하고 꺼내보고싶은데 그냥 아무 금은방 가서 사는게 제일 나아....???? 세공 암것도 필요없고 그냥 금이기만 하면돼......
아님 그 금 전용통장에 돈 모으면 100그램 1키로 단위로 10퍼 부가세 내고 현물 인출 가능하다던데 이게 나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