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요즘 일 없어서 사무실에서 월루하는 날 많은데 토익 공부 해볼까 하걸랑... 어차피 사무실 나만 써서 ㄱㅊ...
인강 들을까?
토익 완전 노베임 영어 진짜 못함... 수능 안보고 수시로 대학갔어서 수능영어 등급 그런거 몰라......
인강 듣는게 젤 나을까?
한번도 본적 없고 걍 목표 점수는 4-500만 돼도 좋을거 같어ㅠ
인강 들을까?
토익 완전 노베임 영어 진짜 못함... 수능 안보고 수시로 대학갔어서 수능영어 등급 그런거 몰라......
인강 듣는게 젤 나을까?
한번도 본적 없고 걍 목표 점수는 4-500만 돼도 좋을거 같어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1 | 06.21 | 43,53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2,449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819 | 월루토크 | 민원 ㅈㄴ 오는데 자리 존나비우는 직원 | 17:30 | 20 |
| 849818 | 월루토크 | 근데 중소정규직 육휴대체계약직이면 닥전이지? 3 | 17:30 | 19 |
| 849817 | 월루토크 | 상사가 지각 되게 자주하는편이라 지각하는날에 더 크게 인사함 | 17:30 | 9 |
| 849816 | 월루토크 | 덬들같음 팀원들한테 말할래..? | 17:29 | 11 |
| 849815 | 월루토크 | 악의없이 말 절대 안통하는 1인 거래처 어떻게 해야돼.. 1 | 17:28 | 15 |
| 849814 | 월루토크 | 사수가 너무 빌런이야 | 17:26 | 18 |
| 849813 | 월루토크 | 너네 팀장님도 그래? 꼭 5시쯤 되서 갑자기 업무지시함 | 17:25 | 16 |
| 849812 | 월루토크 | 37세 직종 변경 가능하다고 보냐 5 | 17:21 | 99 |
| 849811 | 월루토크 | 위하고 돼?? | 17:19 | 24 |
| 849810 | 월루토크 | 덬들아 엑셀좀 도와줘 ㅠ 4 | 17:16 | 87 |
| 849809 | 월루토크 | 좆소와서 현타왔을때 어떻게 해야해 | 17:16 | 31 |
| 849808 | 월루토크 | 내 사수 퇴사하는데 안갔으면 좋겠어ㅠㅠ | 17:13 | 42 |
| 849807 | 월루토크 | 퇴사전에 경력증명서나 이런거 언제부터 요청해?? 3 | 17:08 | 60 |
| 849806 | 월루토크 | 퍼즐 | 17:05 | 28 |
| 849805 | 월루토크 | 나 가끔 메일 엉뚱한곳에 회신할때 있는데 너무 부끄러워 ㅋㅋ큐ㅠㅠㅠ 2 | 17:03 | 50 |
| 849804 | 월루토크 | 50인 미만 좃소덬들아 잡플에 나쁜후기 올리는편임? 7 | 17:00 | 82 |
| 849803 | 월루토크 | 이거 기분 나쁜거 맞는 지 좀 판단좀 17 | 16:58 | 198 |
| 849802 | 월루토크 | 퇴사얘기하러 간다 6 | 16:51 | 140 |
| 849801 | 월루토크 | 마저 하고 갈까.. 미룰까... 1 | 16:50 | 42 |
| 849800 | 취직/이직 | 취업했다 후ㅠㅠ 4 | 16:50 | 1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