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 패드쓰고(업무용 하나씩 줌) 종이는 거의 안쓰는 분위기인데
혼자 프린트 엄청 하시길래 눈으로 더블체크하나 싶었는데
1장 뽑고 자리갔다가 5분있다 1장뽑고 자리갔다가 5분있다 2장뽑고 하루종일 이러고 계심
내 옆자리에 프린터 있어서 신경쓰여......
대부분 패드쓰고(업무용 하나씩 줌) 종이는 거의 안쓰는 분위기인데
혼자 프린트 엄청 하시길래 눈으로 더블체크하나 싶었는데
1장 뽑고 자리갔다가 5분있다 1장뽑고 자리갔다가 5분있다 2장뽑고 하루종일 이러고 계심
내 옆자리에 프린터 있어서 신경쓰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