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발전은 없을 그런 업무있자나.. 박스포장 이런거
딱 일 끝나고 집가면 업무걱정 없고 셔터 내릴수 있는..?
그냥 모든게 지금과 비슷한데 업무만 완전 단순한거라면 어떨거같음?
딱 일 끝나고 집가면 업무걱정 없고 셔터 내릴수 있는..?
그냥 모든게 지금과 비슷한데 업무만 완전 단순한거라면 어떨거같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2 | 06.21 | 44,058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24,34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8,161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5,176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8,731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838 | 월루토크 | 쇼핑몰덬인데 가는 회사마다 물류팀 눈치 너무 보니까 스트레스다.. | 18:31 | 9 |
| 849837 | 월루토크 | 대표 ㄹㅈㄷ | 18:30 | 8 |
| 849836 | 월루토크 | 20후반 무경력이면 파견직이라도 가는게 나을까 | 18:30 | 5 |
| 849835 | 취직/이직 | 지금 백수고 실업급여 받는 상태인데 체납관리단 됐으면 고? | 18:26 | 16 |
| 849834 | 월루토크 | 진지하게 그만둘까 회사 | 18:23 | 26 |
| 849833 | 월루토크 | 회사사람들한테 싹다 퇴사인사랑 마무리인사 했는데 사장님이랑 타이밍 엇갈려서 못했거든 1 | 18:17 | 53 |
| 849832 | 월루토크 | 계약직인거 타팀사람들은 모르나?? 4 | 18:14 | 88 |
| 849831 | 월루토크 | 미친부장새끼 뒤져라 | 18:07 | 27 |
| 849830 | 월루토크 | 해운선사 들어가기 어렵나 1 | 18:02 | 77 |
| 849829 | 월루토크 | 퇴사하면서 업무 파일 다 날리고 잠수탄 직원이 생김 | 18:01 | 46 |
| 849828 | 월루토크 | 면전에 전담피는 사장 | 18:00 | 17 |
| 849827 | 취직/이직 | 계약직 3개월 후 정규직 전환 가능 <- 수습기간같은건가? 3 | 18:00 | 62 |
| 849826 | 취직/이직 | 회계신입인데 희망연봉 최저로 낮춰야할까...? 3 | 17:58 | 44 |
| 849825 | 월루토크 | 씨발새끼 | 17:56 | 29 |
| 849824 | 월루토크 | 회사에 나라에서 하는 근로자 휴가비 지원사업이 당첨됐는데 거의 신청안함ㅋㅋ 2 | 17:55 | 65 |
| 849823 | 월루토크 | 경제총조사인가 이거 꼭 해야하는거야? 1 | 17:53 | 53 |
| 849822 | 월루토크 | 와 직렬? 바꿨더니 머리터지겠다 | 17:50 | 47 |
| 849821 | 월루토크 | 임금체불 진정 넣거나 고소할 때 사업주가 근태로 걸고 넘어질 수도 있나? 2 | 17:44 | 69 |
| 849820 | 월루토크 | 아 진짜 존나 안맞는 사람 있어서 돌아버리겠다 | 17:43 | 33 |
| 849819 | 월루토크 | 계약직 한번 해보고 그뒤로 무조건 정규직만 찾게됨 | 17:38 | 6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