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난 우리회사가 너무너무 좋다.....
638 17
2026.06.24 13:13
638 17

외국계 회사 외국인 매니저 아래에서 재택으로 회사 다니는거 진짜 너무너무 좋은거같음

 

재택 호불호 갈리던데 난 재택인게 너무 좋아.....

나만의 공간에서 혼자 편하게 일하는것도 너무 좋고

출퇴근 지옥철 안겪어도되서 너무 좋고

밥도 먹고싶은대로 내가 식단하고 싶으면 하고 점심시간도 걍 내가 쓰고싶을때 쓰면 됨

오피스 나가고싶으면 나가도 되고 안나가도 되고 아무도 터치 안함...

 

매니저 외국에 있어서 시간대 안맞아서 나한테 마이크로 매니징 당연히 못하고

영어로 말하다보니 하고싶은말 좀 더 직설적으로? 할수있음 

하라는거 해놓고 내 일만 잘하면 매니저도 만족하고

1대1 미팅같은거 할때 내가 한 일같은거 정리해서 어필만 잘하면 연봉도 매년 잘 올려주고 평가도 좋게 줌

연차 쓰고 이러는거 눈치 1도 안보임 당일 연차도 가능함

 

대신 단점은 팀미팅이 있거나 다른 협업이 있으면 종종 저녁에 일을 해야하는건데

이것도 사실 재택하니까 걍 별 생각 없음 저녁에 일하고 다음날 오후 3시부터 일해도 아무도 신경 안씀

보통 월-목 저녁에 일하고 나름 빡세게 살고 금요일은 거의 일 안하는 주4일제처럼 살고있음

 

내 하루 일과가 거의 9시-10시쯤 일어나서 운동 갔다가 점심먹고 일하기 시작해서

일 좀 하다가 쉬고 저녁 9시쯤 미팅 잠깐 들어가고 이런식의 삶을 살고있는데

솔직히 내 성격상 만족도 99%임.....

저녁 미팅 이런것도 내가 약속 생기면 미리미리 조율할수 있으니까

단점이 거의 없는 수준이라 이직 생각 1도 없고 n년째 다니는중임....

심지어 문과인데 연봉 7천이상줌 (복지 따로)

 

 

댓글 1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마몽드 X 더쿠💚 더 강력해진 #민트클렌징밤 2세대 출시 체험단 모집 (50인) 331 06.22 32,93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49821 월루토크 계약직 한번 해보고 그뒤로 무조건 정규직만 찾게됨 17:38 24
849820 월루토크 책상더럽다고 고나리질하네 ㅅㅂ 1 17:38 26
849819 월루토크 중소다니는덬들아 원래 회사에서 가라치는거 심하니 1 17:37 31
849818 월루토크 관할 세무서아닌 세무서에 문의전화해도 되나? 4 17:37 37
849817 월루토크 민원 ㅈㄴ 오는데 자리 존나비우는 직원 1 17:30 56
849816 월루토크 근데 중소정규직 육휴대체계약직이면 닥전이지? 8 17:30 60
849815 월루토크 상사가 지각 되게 자주하는편이라 지각하는날에 더 크게 인사함 1 17:30 27
849814 월루토크 덬들같음 팀원들한테 말할래..? 5 17:29 48
849813 월루토크 악의없이 말 절대 안통하는 1인 거래처 어떻게 해야돼.. 2 17:28 33
849812 월루토크 너네 팀장님도 그래? 꼭 5시쯤 되서 갑자기 업무지시함 17:25 22
849811 월루토크 37세 직종 변경 가능하다고 보냐 5 17:21 141
849810 월루토크 위하고 돼?? 17:19 29
849809 월루토크 덬들아 엑셀좀 도와줘 ㅠ 4 17:16 111
849808 월루토크 좆소와서 현타왔을때 어떻게 해야해 17:16 39
849807 월루토크 내 사수 퇴사하는데 안갔으면 좋겠어ㅠㅠ 17:13 46
849806 월루토크 퇴사전에 경력증명서나 이런거 언제부터 요청해?? 3 17:08 72
849805 월루토크 퍼즐 17:05 33
849804 월루토크 나 가끔 메일 엉뚱한곳에 회신할때 있는데 너무 부끄러워 ㅋㅋ큐ㅠㅠㅠ 2 17:03 62
849803 월루토크 50인 미만 좃소덬들아 잡플에 나쁜후기 올리는편임? 7 17:00 96
849802 월루토크 이거 기분 나쁜거 맞는 지 좀 판단좀 17 16:58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