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오늘하루는 쉬었음청년 하고싶은데 일땜에 쉴수가 없네
회사에서 못쉬게하는게 아니라
내일이 급여일인데 급여담당이 나야
대신해줄수있는사람도없어서
내가 쉬면 나도 급여를 못받아ㅠ....
그냥 오늘하루는 쉬었음청년 하고싶은데 일땜에 쉴수가 없네
회사에서 못쉬게하는게 아니라
내일이 급여일인데 급여담당이 나야
대신해줄수있는사람도없어서
내가 쉬면 나도 급여를 못받아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9 | 00:05 | 7,382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747 | 월루토크 | 이런경우에는 어떡해?ㅜㅜㅜ | 12:48 | 3 |
| 849746 | 월루토크 | 퇴직금 얼마 나오는지 미리 물어보는거 오바야? | 12:47 | 1 |
| 849745 | 월루토크 | 라면을 왜 자리에서 먹는걸까 | 12:41 | 27 |
| 849744 | 취직/이직 | 덬들아 최종면접 결과 얼마만에 나왔어? | 12:40 | 10 |
| 849743 | 취직/이직 | 연구직 덬들아 혹시 면접 꿀팁 있을까 ㅠㅠ | 12:39 | 15 |
| 849742 | 취직/이직 | 취준하면서 힘들어도 이 마음으로 버틴다 | 12:39 | 36 |
| 849741 | 월루토크 | 연차가 없어서 환승이직 불가하면 무조건 쌩퇴사 뿐인가 | 12:39 | 14 |
| 849740 | 월루토크 | 퇴직금은 회사 재량으로 정하는거 아니지? 2 | 12:38 | 30 |
| 849739 | 월루토크 | 우리 인사팀은 왜 두개를 물어보면 하나만 대답해줄까 | 12:35 | 13 |
| 849738 | 월루토크 | 또래 없어서 퇴사하고 싶은 거 정상이니 6 | 12:27 | 107 |
| 849737 | 월루토크 | 퇴사 언제 말하는게 나으려나 5 | 12:21 | 65 |
| 849736 | 월루토크 | 일이 너무 재미없는건 그냥 버티는거지? 1 | 12:19 | 41 |
| 849735 | 월루토크 | 제약바이오산업MR/마케팅직무과정 (교육비 무료) | 12:17 | 34 |
| 849734 | 월루토크 | 퍼즐 | 12:13 | 29 |
| 849733 | 월루토크 | 하아 일 잘하는 주임님 나간대 | 12:12 | 62 |
| 849732 | 월루토크 | 지하철 몇 시 지나야 출퇴근 시간 비껴 탈 수 있을까 1 | 12:10 | 30 |
| 849731 | 월루토크 | 면접 갔는데 왜케 은근 기분이 나쁘지 ㅋㅋㅋㅋ 2 | 12:09 | 82 |
| 849730 | 월루토크 | 경기->을지로역 출근 비추? 2 | 12:02 | 85 |
| 849729 | 월루토크 | 대리급 업무를 사무보조알바한테 시키는게 맞다고 생각해? 5 | 11:57 | 132 |
| 849728 | 월루토크 | 일이 너무 없는데 연차내는거 괜츈? 3 | 11:56 | 7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