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쁜 주가 있고 한가한 주가 있는데 이번주가 한가한 주야
팀원들은 일 없으면 출근 개꿀 아니냐고 연차 아깝다고 말리는데
일 없으니까 진짜 심심하다 할 것도 없고
바쁜 주가 있고 한가한 주가 있는데 이번주가 한가한 주야
팀원들은 일 없으면 출근 개꿀 아니냐고 연차 아깝다고 말리는데
일 없으니까 진짜 심심하다 할 것도 없고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2,802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758 | 월루토크 | 이럴경우 대처법좀... | 13:03 | 2 |
| 849757 | 취직/이직 | 40초반이면 워라벨 찾을때야 아님 아직 경력 쌓을때야 1 | 13:03 | 9 |
| 849756 | 월루토크 | 세무덬들 나 질문 하나만 1 | 13:01 | 9 |
| 849755 | 월루토크 | 상사때문에 죽을거같아서 그만두는건데 상사는 반대로 내업적을 좋게평가하고있었음 1 | 12:59 | 24 |
| 849754 | 월루토크 | 단거 먹어야 머리 회전이 좀 잘 되려나? | 12:58 | 7 |
| 849753 | 월루토크 | 직속상사 구취 진짜 어떡하니... 1 | 12:57 | 26 |
| 849752 | 월루토크 | 쌩신입이 오히려 취업 잘되나? 나 6개월차 신입인데 1 | 12:53 | 48 |
| 849751 | 월루토크 | 스펙 빵빵한데 자꾸 떨어지는 거면 사무직으로 가려해서 그런건가 | 12:52 | 17 |
| 849750 | 월루토크 | 회사사람들이랑 볼 만한 영화 추천좀 3 | 12:50 | 38 |
| 849749 | 월루토크 | 퍼즐 | 12:49 | 15 |
| 849748 | 월루토크 | 워커홀릭 상사 밑에서 일하는 것도 쉽지 않다 | 12:49 | 17 |
| 849747 | 월루토크 | 이런경우에는 어떡해?ㅜㅜㅜ | 12:48 | 20 |
| 849746 | 월루토크 | 퇴직금 얼마 나오는지 미리 물어보는거 오바야? 4 | 12:47 | 70 |
| 849745 | 월루토크 | 라면을 왜 자리에서 먹는걸까 | 12:41 | 38 |
| 849744 | 취직/이직 | 덬들아 최종면접 결과 얼마만에 나왔어? | 12:40 | 16 |
| 849743 | 취직/이직 | 연구직 덬들아 혹시 면접 꿀팁 있을까 ㅠㅠ 1 | 12:39 | 27 |
| 849742 | 취직/이직 | 취준하면서 힘들어도 이 마음으로 버틴다 2 | 12:39 | 59 |
| 849741 | 월루토크 | 연차가 없어서 환승이직 불가하면 무조건 쌩퇴사 뿐인가 | 12:39 | 19 |
| 849740 | 월루토크 | 퇴직금은 회사 재량으로 정하는거 아니지? 3 | 12:38 | 59 |
| 849739 | 월루토크 | 우리 인사팀은 왜 두개를 물어보면 하나만 대답해줄까 | 12:35 | 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