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제약바이오산업MR/마케팅직무과정 (교육비 무료)

무명의 더쿠 | 12:17 | 조회 수 59

https://edu.kohi.or.kr/pt/pa/paa/BD_paa0040d.do?crseGrnoCode=261002702&crseCode=A2210618


한국보건복지인재원 무료교육이야 

취준하는 덬들 도움되라고 가져옴





  • 1. 교육목적
    ❍ 제약바이오 산업 마케팅, MR(의약영업) 분야 직무이해 및 필수 지식 교육을 통한 실무형 미래인재 양성

    2. 교육대상
    ❍ 제약바이오 산업 MR/마케팅 분야로 진출을 희망하는 비재직 취업준비생
    - 전공 무관, 분임편성 시 전공 등 고려하여 편성 예정

    3. 과정개요
    ❍ 교육일정 : 2026. 7. 20.(월) ~ 7. 24.(금) / 09:00~18:00
    ❍ 교육시간 : 총 40시간
    ❍ 교육장소 : 한국보건복지인재원 서울(강남)교육관 9층 강의장3 (오프라인 교육)
    -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05, 한국기술센터 9층 한국보건복지인재원(지하철 선릉역 5번 출구 도보 5분)
    ❍ 교 육 비 : 무 료
    ❍ 이수기준 : 출결 80% 이상, 근태평가 5점미만 모두 충족 시 수료
    * 인재원 규정상 수료증에는 결강시간 차감 후 발급(실 참여시간에 한하여 발급)

    4. 교육모집
    ❍ 모집기간 : 2026. 6. 15.(월) 부터 7. 10.(금) 까지
    *선발결과 및 최종등록 조사는 7.15.(수) 오후에 문자 및 이메일로 통보 예정이며, 최종등록에 응하지 않을 경우 교육취소
    ❍ 교육생 선발
    - 선발인원 : 20명 (교육모집현황에 따라 변동가능)
    - 우선순위 여부(60점), 교육지원동기 및 교육활용계획(40점) 평가를 통한 선발
    * 동점자는 선착순 선발
    * 지원동기 및 교육활용계획의 경우 텍스트 제한을 모두 채울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텍스트 여유를 두고 작성
    * 아르바이트로 인한 고용보험 가입(재직)자의 경우 비재직으로 체크

    <*우선순위>
    1순위 (60점) : 비재직 기졸업자(‘26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
    2순위 (40점) : 대학교 또는 대학원 재학생
    3순위 (20점) : 기타 사유로 필요하다고 인재원이 인정하는 경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직방 슬로건🤬😡👹👺 60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이직한 회사 팀장 너무 별로..........
    • 15:14
    • 조회 12
    • 월루토크
    • 퇴사 사유 솔직히 말할지 거짓말할지 봐줘ㅠㅠㅠㅠ
    • 15:13
    • 조회 18
    • 월루토크
    • 첫면접인데 도와줘..ㅜㅠ
    • 15:13
    • 조회 6
    • 취직/이직
    • 미국은 능력없으면 해고하잖아. 그럼 고인물 능력치가 한국이랑 많이 다른편일까??
    • 15:11
    • 조회 12
    • 월루토크
    • 오전 10시부터 6시까지 근무하니까 진짜 살맛나..
    • 15:09
    • 조회 28
    • 월루토크
    • 사무실에 캡슐커피 있는데 대표가 앞으로 1인당 25개씩 매월 첫번째 월요일에 지급한다고함
    • 15:05
    • 조회 108
    • 월루토크
    10
    • 아 넣고싶은 공고들 보면 다 지원자가 몇백명이야ㅠ
    • 15:04
    • 조회 23
    • 월루토크
    2
    • 사람 한명이 회사 망치는거 정말 순식간이네
    • 15:04
    • 조회 44
    • 월루토크
    • 임금체불 진정 넣어본 덬 있니..
    • 15:03
    • 조회 39
    • 월루토크
    3
    • 33살 직종변경 가능할까
    • 15:02
    • 조회 44
    • 월루토크
    2
    • 사무실 개판 단체로 낮술하고 부장님 엎어져 자고
    • 15:00
    • 조회 42
    • 월루토크
    • 신입한테 일 알려주다가 일 다 넘어감;
    • 14:59
    • 조회 61
    • 월루토크
    • 근데 가끔 사무실로 전화와서 직원 폰번호 알려달라 그럴때 개인번호라서 어렵습니다~하면 씅내는 사람들 잇더라
    • 14:53
    • 조회 46
    • 월루토크
    • 일 다니면서 토익 공부 한 덬들아 너네 어케했어?
    • 14:51
    • 조회 24
    • 월루토크
    • 새로오신분이 있는데 모든걸 프린트해서 보시는거같음
    • 14:44
    • 조회 182
    • 월루토크
    3
    • 발받침대 쓰는 덬들 뭐써?
    • 14:43
    • 조회 74
    • 월루토크
    8
    • 내가 홍보마케팅쪽 직무가 아닌데 왜 홍보마케팅 업무까지 해야하는지 이해가 안된다
    • 14:37
    • 조회 50
    • 월루토크
    1
    • 너네 회사 거리 최대 몇시간 까지 ㄱㅊ...?
    • 14:37
    • 조회 109
    • 월루토크
    8
    • 취준 길어지니까 눈 낮아진다
    • 14:33
    • 조회 55
    • 월루토크
    • 거래처 전화하기 너무 싫다
    • 14:30
    • 조회 77
    • 월루토크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