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월루토크 제약바이오산업MR/마케팅직무과정 (교육비 무료)
49 0
2026.06.24 12:17
49 0

https://edu.kohi.or.kr/pt/pa/paa/BD_paa0040d.do?crseGrnoCode=261002702&crseCode=A2210618


한국보건복지인재원 무료교육이야 

취준하는 덬들 도움되라고 가져옴





  • 1. 교육목적
    ❍ 제약바이오 산업 마케팅, MR(의약영업) 분야 직무이해 및 필수 지식 교육을 통한 실무형 미래인재 양성

    2. 교육대상
    ❍ 제약바이오 산업 MR/마케팅 분야로 진출을 희망하는 비재직 취업준비생
    - 전공 무관, 분임편성 시 전공 등 고려하여 편성 예정

    3. 과정개요
    ❍ 교육일정 : 2026. 7. 20.(월) ~ 7. 24.(금) / 09:00~18:00
    ❍ 교육시간 : 총 40시간
    ❍ 교육장소 : 한국보건복지인재원 서울(강남)교육관 9층 강의장3 (오프라인 교육)
    - 주소: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305, 한국기술센터 9층 한국보건복지인재원(지하철 선릉역 5번 출구 도보 5분)
    ❍ 교 육 비 : 무 료
    ❍ 이수기준 : 출결 80% 이상, 근태평가 5점미만 모두 충족 시 수료
    * 인재원 규정상 수료증에는 결강시간 차감 후 발급(실 참여시간에 한하여 발급)

    4. 교육모집
    ❍ 모집기간 : 2026. 6. 15.(월) 부터 7. 10.(금) 까지
    *선발결과 및 최종등록 조사는 7.15.(수) 오후에 문자 및 이메일로 통보 예정이며, 최종등록에 응하지 않을 경우 교육취소
    ❍ 교육생 선발
    - 선발인원 : 20명 (교육모집현황에 따라 변동가능)
    - 우선순위 여부(60점), 교육지원동기 및 교육활용계획(40점) 평가를 통한 선발
    * 동점자는 선착순 선발
    * 지원동기 및 교육활용계획의 경우 텍스트 제한을 모두 채울 시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가 있으므로, 텍스트 여유를 두고 작성
    * 아르바이트로 인한 고용보험 가입(재직)자의 경우 비재직으로 체크

    <*우선순위>
    1순위 (60점) : 비재직 기졸업자(‘26년 8월 졸업예정자 포함)
    2순위 (40점) : 대학교 또는 대학원 재학생
    3순위 (20점) : 기타 사유로 필요하다고 인재원이 인정하는 경우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06.21 40,58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0,9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7,567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3,466
공지 재테크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21.01.31 196,603
공지 스퀘어/알림 🤬😡👹👺직방 슬로건🤬😡👹👺 60 20.07.30 251,766
모든 공지 확인하기()
849769 월루토크 2년반정도됐는데 다른분야로 이직가능할까? 13:38 2
849768 월루토크 회사에서 럭키드로우 하는데 추천해 줄 물품 잇을까?ㅠㅠ 1 13:37 13
849767 월루토크 환승이직 시급ㅠㅠ 13:37 6
849766 취직/이직 얘들아.. 퇴사/이직 사유로 상사가 욕해서라고 하면...안되겠지...? 13:37 4
849765 월루토크 회사에서 동료끼리 표정 지적하는게 원래 흔해? 9 13:32 66
849764 월루토크 퍼즐 13:31 18
849763 취직/이직 자격증 따려는데 애견미용 vs 헤어미용 뭐가 좋을까..? 2 13:29 27
849762 월루토크 일할꺼 개많은데 회피성 딴짓중 ㅜ 13:28 11
849761 월루토크 너네는 단순직 업무가 지금 월급이랑 비슷하거나 조금 더 준다면 할 의향 있음? 9 13:24 83
849760 월루토크 퍼즐 13:17 27
849759 월루토크 난 우리회사가 너무너무 좋다..... 11 13:13 252
849758 월루토크 퍼즐 13:08 26
849757 월루토크 이럴경우 대처법좀... 5 13:03 120
849756 취직/이직 40초반이면 워라벨 찾을때야 아님 아직 경력 쌓을때야 9 13:03 185
849755 월루토크 세무덬들 나 질문 하나만 2 13:01 47
849754 월루토크 상사때문에 죽을거같아서 그만두는건데 상사는 반대로 내업적을 좋게평가하고있었음 2 12:59 98
849753 월루토크 단거 먹어야 머리 회전이 좀 잘 되려나? 1 12:58 28
849752 월루토크 직속상사 구취 진짜 어떡하니... 3 12:57 110
849751 월루토크 스펙 빵빵한데 자꾸 떨어지는 거면 사무직으로 가려해서 그런건가 12:52 36
849750 월루토크 회사사람들이랑 볼 만한 영화 추천좀 3 12:50 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