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실수해서 나한테 욕한게아니라...회장이 직장내 모든직원, 심지어 외부 거래처랑도 뭔가 자기 맘에 안들게하면 병신, 정신빠진년, 미친년 이런 진짜 쌍욕을 막 서슴치않고함...다 녹음은 해놨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