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미칠거 같긴 한데
어제 이사가 나한테 한번 말 좀 해봐라 하는데
뭐라 말해야 서로 민망하지 않고 기분 덜 나쁘면서 개선될까?
실내화가 큰 편이야? 끄는 소리가 언젠가부터 나는데 소리가 쫌 크게 들린다
안끌고 다니게 조심하거나 신발 바꿔보지 않을래?
라고 말할까 하는데 더 나은 말 있을까?
나도 미칠거 같긴 한데
어제 이사가 나한테 한번 말 좀 해봐라 하는데
뭐라 말해야 서로 민망하지 않고 기분 덜 나쁘면서 개선될까?
실내화가 큰 편이야? 끄는 소리가 언젠가부터 나는데 소리가 쫌 크게 들린다
안끌고 다니게 조심하거나 신발 바꿔보지 않을래?
라고 말할까 하는데 더 나은 말 있을까?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206 | 00:05 | 7,2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740 | 월루토크 | 또래 없어서 퇴사하고 싶은 거 정상이니 4 | 12:27 | 39 |
| 849739 | 월루토크 | 퇴사 언제 말하는게 나으려나 4 | 12:21 | 42 |
| 849738 | 월루토크 | 일이 너무 재미없는건 그냥 버티는거지? 1 | 12:19 | 23 |
| 849737 | 월루토크 | 제약바이오산업MR/마케팅직무과정 (교육비 무료) | 12:17 | 21 |
| 849736 | 월루토크 | 퍼즐 | 12:13 | 24 |
| 849735 | 월루토크 | 하아 일 잘하는 주임님 나간대 | 12:12 | 48 |
| 849734 | 월루토크 | 지하철 몇 시 지나야 출퇴근 시간 비껴 탈 수 있을까 1 | 12:10 | 21 |
| 849733 | 월루토크 | 면접 갔는데 왜케 은근 기분이 나쁘지 ㅋㅋㅋㅋ 2 | 12:09 | 59 |
| 849732 | 월루토크 | 경기->을지로역 출근 비추? 2 | 12:02 | 63 |
| 849731 | 월루토크 | 대리급 업무를 사무보조알바한테 시키는게 맞다고 생각해? 4 | 11:57 | 100 |
| 849730 | 월루토크 | 일이 너무 없는데 연차내는거 괜츈? 3 | 11:56 | 59 |
| 849729 | 취직/이직 | 이틀동안 면접 세탕 뛰었다 ㅋㅋㅋㅋㅋㅋㅋ 3 | 11:49 | 82 |
| 849728 | 월루토크 | 점심시킨거 벌써 도착해서 혼남.. 10 | 11:44 | 298 |
| 849727 | 월루토크 | 육휴를 어떻게 손봐야할까 6 | 11:44 | 114 |
| 849726 | 월루토크 | 정보공개청구 씨발아 1 | 11:40 | 87 |
| 849725 | 월루토크 | 퍼즐 | 11:37 | 29 |
| 849724 | 월루토크 | 작년 11월 말에 입사했으면 청년미래적금 되는거지?? 2 | 11:31 | 90 |
| 849723 | 월루토크 | 기분이 태도가 그 자체인 상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 11:30 | 67 |
| 849722 | 월루토크 | 직전 연봉 적을 때 기본급만 적으면 식대는 아예 빼? 9 | 11:29 | 166 |
| 849721 | 월루토크 | 올해부터 인사평가 칼같이해서 회사에 도움 안되는 사람들 다 권고사직 때릴거래 | 11:28 | 8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