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동안 면접 세탕 뛰었다 ㅋㅋ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job/4255340722 무명의 더쿠 | 11:49 | 조회 수 119 두 군데는 분위기 좋았고 나머지 한 군데는 아리까리해(다른 직무로 지원해볼 생각 없냐고 그러더라)하 솔직히 이 중에 한 군데는 붙겠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