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달동안 참았는데 진짜 이제 한계야 노이로제옴
일본오덕스럽게 모든 행동에 혼잣말+쓰읍 후우우 쓰으으읍 휴유유 휘이이
이걸 입으로 꼭 내뱉음
5초에 한번씩!!!!
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
자기자리에서 도시락 먹을때도 졸라 쩝쩝후루룩거려서 뒷통수 확 갈기고 싶음
일본오덕스럽게 모든 행동에 혼잣말+쓰읍 후우우 쓰으으읍 휴유유 휘이이
이걸 입으로 꼭 내뱉음
5초에 한번씩!!!!
ㅜㅜㅜㅠㅜㅜㅜㅜㅜㅜㅜ
자기자리에서 도시락 먹을때도 졸라 쩝쩝후루룩거려서 뒷통수 확 갈기고 싶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