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쟤만 싫은데 쟤만 저런 소리내잖아
월루토크 싫은 사람은 실내화 끄는 소리도 듣기 싫구나
155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8 | 06.21 | 40,58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9,891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97,56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14,21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71,918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744 | 취직/이직 | 연구직 덬들아 혹시 면접 꿀팁 있을까 ㅠㅠ | 12:39 | 2 |
| 849743 | 취직/이직 | 취준하면서 힘들어도 이 마음으로 버틴다 | 12:39 | 2 |
| 849742 | 월루토크 | 연차가 없어서 환승이직 불가하면 무조건 쌩퇴사 뿐인가 | 12:39 | 2 |
| 849741 | 월루토크 | 퇴직금은 회사 재량으로 정하는거 아니지? 1 | 12:38 | 7 |
| 849740 | 월루토크 | 우리 인사팀은 왜 두개를 물어보면 하나만 대답해줄까 | 12:35 | 6 |
| 849739 | 월루토크 | 또래 없어서 퇴사하고 싶은 거 정상이니 6 | 12:27 | 69 |
| 849738 | 월루토크 | 퇴사 언제 말하는게 나으려나 5 | 12:21 | 52 |
| 849737 | 월루토크 | 일이 너무 재미없는건 그냥 버티는거지? 1 | 12:19 | 28 |
| 849736 | 월루토크 | 제약바이오산업MR/마케팅직무과정 (교육비 무료) | 12:17 | 24 |
| 849735 | 월루토크 | 퍼즐 | 12:13 | 27 |
| 849734 | 월루토크 | 하아 일 잘하는 주임님 나간대 | 12:12 | 54 |
| 849733 | 월루토크 | 지하철 몇 시 지나야 출퇴근 시간 비껴 탈 수 있을까 1 | 12:10 | 25 |
| 849732 | 월루토크 | 면접 갔는데 왜케 은근 기분이 나쁘지 ㅋㅋㅋㅋ 2 | 12:09 | 66 |
| 849731 | 월루토크 | 경기->을지로역 출근 비추? 2 | 12:02 | 73 |
| 849730 | 월루토크 | 대리급 업무를 사무보조알바한테 시키는게 맞다고 생각해? 4 | 11:57 | 110 |
| 849729 | 월루토크 | 일이 너무 없는데 연차내는거 괜츈? 3 | 11:56 | 65 |
| 849728 | 취직/이직 | 이틀동안 면접 세탕 뛰었다 ㅋㅋㅋㅋㅋㅋㅋ 3 | 11:49 | 87 |
| 849727 | 월루토크 | 점심시킨거 벌써 도착해서 혼남.. 10 | 11:44 | 325 |
| 849726 | 월루토크 | 육휴를 어떻게 손봐야할까 6 | 11:44 | 122 |
| 849725 | 월루토크 | 정보공개청구 씨발아 1 | 11:40 | 9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