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이랑....
월루토크 분리불안증 있음
173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 06.21 | 30,004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399,679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0,684 | |
| 공지 | 재테크 | 📢📢 주식관련 주제는 주식방에서 📣📣 | 21.01.31 | 196,603 |
| 공지 | 스퀘어/알림 | 🤬😡👹👺직방 슬로건🤬😡👹👺 60 | 20.07.30 | 251,76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49410 | 월루토크 | 퇴사하시는 타팀 상사분 선물 드리려는데 3만원 ? 5만원 ? | 09:35 | 3 |
| 849409 | 월루토크 | 회사가 안맞는다 생각들때 그만두는것도 용기인게 | 09:28 | 37 |
| 849408 | 월루토크 | 무접점 키보드 쓰는 덬들 있어? 혹시 기계식 대비 어때? 1 | 09:25 | 17 |
| 849407 | 월루토크 | 인천러 있어? 보통 직장 어디까지 다녀? 강남? 경기도? 뚜벅이라 가정했을때! 4 | 09:11 | 54 |
| 849406 | 월루토크 | 꼬들 1 | 09:10 | 23 |
| 849405 | 월루토크 | 이직 한달 반인데 조언 좀 해줄 덬... | 09:08 | 42 |
| 849404 | 월루토크 | 회사가 망했어....... 1 | 09:06 | 212 |
| 849403 | 월루토크 | 회사에서 직함 대신 언니라는 호칭을 쓰는데 적응이 안돼ㅋㅋㅋㅋㅋ 어떡하지 ㅋㅋㅋㅋㅋ 8 | 09:00 | 159 |
| 849402 | 월루토크 | 일 없을때가 현타 제일 심하게 오는거 같음 1 | 08:59 | 49 |
| 849401 | 월루토크 | 혹시 구글미트로 동시 번역 자막 뜨는 거 사용해서 회의해본 덬 있어? | 08:58 | 14 |
| 849400 | 월루토크 | 회사 다니면서 인성 파탄나는거 너무 느껴져 | 08:49 | 40 |
| 849399 | 월루토크 | 사장님이 퇴직금 미리 미리 가져가라는데 어떻게 할거? 29 | 08:45 | 319 |
| 849398 | 월루토크 | 진짜 지하철 남여칸분리좀 3 | 08:35 | 118 |
| 849397 | 월루토크 | 일안하고 거울보는애들왤케킹받냐 | 08:28 | 64 |
| 849396 | 월루토크 | 턱에 흰수염 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08:20 | 78 |
| 849395 | 월루토크 | 이직하고 싶은데 공고 진짜 없네 2 | 08:19 | 138 |
| 849394 | 월루토크 | 출퇴근길 지하철 평촌쪽-사당-강남 다닐만해? 18 | 08:14 | 188 |
| 849393 | 월루토크 | 이직을 해야할까? | 08:12 | 49 |
| 849392 | 월루토크 | 대한민국 고용경직 양가감정 듦 2 | 08:11 | 120 |
| 849391 | 월루토크 | 아침이 되엇습니다 연차러는 고개를 들어주세요 | 08:09 | 3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