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보고 통장 금액 내역 알지 않느냐
내역 봐가면서 조금씩 미리 가져가래
왜냐면 한꺼번에 천만원 넘어가면 지급하기 버거워서 몇개월 걸릴까봐
왜냐면 실제로 그럼
직원들 퇴지금 금액이 크면 한번에 못주고 사장이 직원한테 양해구하고 몇달 걸려서 몇백씩 나눠 지급했었음
나한테도 그상황 올까봐 잔액 봐가며 미리미리 가져가라 하거든?
퇴사하기전에 퇴직금 계산한 금액 나오면
그 금액에서 내가 가져간거 빼고 나머지 받으면 되지 않겠냐 하는데
너네라면 그렇게 할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