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료가 이래.
좀 가까워지니까 자기 장단점이 뭐인 거 같냐고 물어보고...
(개극혐..)
자기는 사람 단점이 너무 잘 보인대. 어쩌라는건지..
사람마다 장점이나 단점이나.. 다 있는 거고 자기마저도 단점이 있는건데.... 나보다 3살 정도 어리긴 해
어려서 저러는걸까..
암튼 내가 일을 자기보다 많이 하고 어려운 업무하니까 나한테는 좀 조심하는 거 같은데,
후임이나 일 적게 하는 상사?를 들이 받으려고 한다거나 맞먹으려고 하고 싸가지 없이 대한다 해야하나
이런 경우는 어떻게 스루해야하냐 진심.... 밥도 같이 먹어야 하고, 일얘기 당연히 같이 해야 하는 상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