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유가 뭘까? 지금 회사사람들도 좋고 일도 자잘하게 신경쓸건 많아도 막 힘들지 않아서 공황은 아닌거 같은데.. 병원 가봤는데 큰 문제 없다그러고 한의원에서는 위장이 굳어있어서 소화가 안된다는데 가스차서 그런가 아니면 최근에 살이 좀 쪘는데 옷이 끼나..? 너무 답답하다ㅠㅠ
월루토크 사무실에 앉아있는데 숨쉬기가 힘들어ㅠㅠ
78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