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나름 퇴근하고 공부하고있는데
남들이 AI 쓰는 방식이 그냥 잘한다 수준이 아니라 걍 차원이 다르니까 벽느껴지고 이렇게 도태되는건가 싶고 우울쓰함...
어거지로 쑤셔넣는거랑 진짜 용도에 맞게 잘 활용하는거랑 너무 다른 느낌ㅠㅠ
어디서 어떻게 배우는거지 갑갑하다
남들이 AI 쓰는 방식이 그냥 잘한다 수준이 아니라 걍 차원이 다르니까 벽느껴지고 이렇게 도태되는건가 싶고 우울쓰함...
어거지로 쑤셔넣는거랑 진짜 용도에 맞게 잘 활용하는거랑 너무 다른 느낌ㅠㅠ
어디서 어떻게 배우는거지 갑갑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