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회사는 중소..
울팀 경영지원부고
타부서는 현장가는게 많은 부서..
경영지원부라하면 법인관련뿐만아니라
입찰 계약 견적서 기타외 매일루틴을해야 돌아가는디..
사장도 울팀 할일 없지않냐구하는데 ㅋㅋ
하.. 진짜 어떻게하냐
기한맞춰서 착수계내고 이것저것하다보면 화장실도 겨우가는데
걍 졸라 여기저기서 쳐맞는거같구
울팀장님 하도 그소리 지겹고 업무가 턱끝까지차서
퇴사한다고하고.. 난리여난리
걍 파업을 해야 알려나ㅜ
울팀 경영지원부고
타부서는 현장가는게 많은 부서..
경영지원부라하면 법인관련뿐만아니라
입찰 계약 견적서 기타외 매일루틴을해야 돌아가는디..
사장도 울팀 할일 없지않냐구하는데 ㅋㅋ
하.. 진짜 어떻게하냐
기한맞춰서 착수계내고 이것저것하다보면 화장실도 겨우가는데
걍 졸라 여기저기서 쳐맞는거같구
울팀장님 하도 그소리 지겹고 업무가 턱끝까지차서
퇴사한다고하고.. 난리여난리
걍 파업을 해야 알려나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