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에 있던 곳도 중견이고 이직한 곳도 중견인데 사기맞은듯 https://theqoo.net/job/4253785749 무명의 더쿠 | 00:48 | 조회 수 54 중견이라기엔 사무직 사람도 없고 에어컨도 밍숭하게 켜줘서 발냄새남게다가 사내에 탕비실이 아니라 자판기 있음 짜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