좆소는 대표가 회사에 없는 게 복지야 https://theqoo.net/job/4253271184 무명의 더쿠 | 17:05 | 조회 수 191 회사에 있어서 직원들 계속 들들 볶는 대표도봤고,회사에 없지만 cctv로 직원들 감시하는 대표도겪어봤는데걍 대표가 회사 밖에서 영업을 뛰든 뭘하든바쁘게 지내고 사무실 직원 신경 안쓰는게 진짜최고의 복지임